21.03.07(디저트) 와플대학 철산로데오캠퍼스점(feat 딸기누텔라와플)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3.07(디저트) 와플대학 철산로데오캠퍼스점(feat 딸기누텔라와플)

by S머프 2021. 3. 7.

집밥으로 점심을 때우고 밖에 나왔는데 뭔가 디저트가 간절하기에.. 오랜만에 들린 와플대학입니다.

와플대학 체인점을 요즘 꽤나 많이 보이던데, 개인적으로 와플 정말 사랑합니다.. ㅋㅋ

점점 날이 풀리면서 아이스 와플도 수요가 점점 많아질것 같네요. 저도 아직 아이스 와플은 한번도 먹은적이 없지만, 조만간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

뭘 먹어볼까 하다가.. 이번에도 딸기누텔라 와플을 시켜먹었습니다. 제 입맛엔 이만한게 없더라구요. ㅋㅋ

다음엔 꼭 다른 와플들도 한번은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도전해봐야 맛있는지 없는지 알수 있으니까 말이죠..ㅎㅎ

딸기누텔라 와플.. 3,900원에 이런 행복을 살수 있다는게 참 좋네요 ㅎㅎ 딸기와 누텔라 그리고 생크림의 3박자 조합은 완벽하네요 ㅎ 와플대학 아직 입학 안하신분 계신다면 빨리 입학하러 가시죠~~ ㅋㅋ

저도 다음번엔 꼭 다른 맛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이것으로 21.03.07(디저트) 와플대학 철산로데오캠퍼스점(feat 딸기누텔라와플)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MHOin2F3PX/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