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3.05 포항 디저트 카페 마벨(feat 수제쿠키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3.05 포항 디저트 카페 마벨(feat 수제쿠키 맛집)

by S머프 2021. 3. 5.

엊그제는 안동에 유명한 베이커리인 맘모스베이커리에 갔다왔더랬죠,

 

이번엔 포항에 오픈한지 얼마안된 마벨이라는 디저트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저도 인터넷으로 검색하다가 우연히 알게되서 저번에 한번 가서 선물용 수제쿠키를 샀는데 반응이 상당히 좋았어서 한번더 방문해 봤습니다.

가게 내부는 크지 않고 정말 딱 먹기 좋은 수제쿠키들만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저번에는 못먹어봐서 맛을 몰랐는데 사장님이 이번엔 마들렌 두개 넣어주셔서 한번 먹어봤는데 진짜 JMT 이더라고요.. ㅎㅎ 제 입맛에는 안동 맘모스 베이커리 빵 보다 낫더라는..(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ㅎㅎ)

체리타르트와 오페라 무스는 조금더 가격이 나가는데 이건 여성분들 취향저격 메뉴일것 같았습니다.

 

이번 방문에도 선물용으로 구매를 하는 바람에 제가 직접 먹어본건 마들렌 두개 뿐이지만 상당히 퀄리티가 만족스러웠어서 다음번에는 전품목 하나씩 직접 사서 먹어볼 예정입니다. ㅎㅎ

 

안그래도 사장님이 되게 젊으시던데 대학에서 조리를 전공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수제쿠키의 맛에서 그 실력이 다 녹아나오는것 같았습니다..ㅎㅎ

 

포항에서 선물용으로 수제쿠키 사려고 여기저기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다녀봤는데 여기가 가장 맛도 고급스럽고 그렇다고 가격이 엄청 비싼편도 아니라 생각해서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포항에서 수제쿠키 드시고 싶은 분들께는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다음에 전 메뉴 하나씩 다 사먹어보고 자세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화이트 와인이랑 너무 잘어울릴것 같더라는...ㅎㅎ 

 

이것으로 21.03.05 포항 디저트 카페 마벨(feat 수제쿠키 맛집) 방문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MCQRKYlrkb/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