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3.27(점심) 광명 하안동 콜라보김밥(feat 김떡튀순 set)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3.27(점심) 광명 하안동 콜라보김밥(feat 김떡튀순 set)

by S머프 2021. 3. 28.

토요일은 비가 많이오더라구요. 뭔가 이것저것 먹고싶어지는게 많아지는 날이라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조금씩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은 생각에 분식집에 들렸습니다.

길다가 우연히 들리게된 콜라보김밥이라는 분식집. 살면서 처음본 브랜드였네요.

SNS에  인증을 하면 콜라도 준다길래 찍어봤습니다. ㅋㅋ

다른거보다 맘에드는 것중 하나가 오픈주방이였는데요, 보통 분식집하면 지저분하거나 관리안된 주방이 떠올랐는데 여긴 오픈주방으로 정말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모습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역시 분식집 메뉴는 다양하고 저렴해서 먹고싶은거 조금씩 다 먹을수 있다는점이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ㅎㅎ

13,500원짜리 김떡튀순 Set를 시켰는데요, 가성비 너무 좋은것 같아요. ㅋㅋ 김밥은 참치김밥인데 내용물이 풍부했습니다. 그리고 튀김류는 먹어보니까 튀김이 되게 산뜻해서 오래된 기름을 쓴게 아니라 새기름 쓴게 확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떡볶이는 살짝 매콤했고 그래서 더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던것 같습니다. ㅎㅎ 사실 라면도 땡겨서 하나 더 시켜서 먹까 했는데 너무 배불러서 딱 요렇게만 시켜서 배채웠네요.

 

자주는 말고 가끔 이렇게 분식을 먹으면 좋더라구요. ㅎㅎ 저렴한 가격에 이것저것 먹는 즐거움도 있구요.. ㅎㅎ

 

이것으로 21.03.27(점심) 광명 하안동 콜라보김밥(feat 김떡튀순 set)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M8jSyOlp05/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