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4.01(점심) 포항 대이동 우선생불고기(feat 갈비탕)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4.01(점심) 포항 대이동 우선생불고기(feat 갈비탕)

by S머프 2021. 4. 1.

오늘은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원래는 화산짬뽕을 가서 짬뽕 말고 다른 메뉴를 먹어볼까 했는데 오늘 휴일이라길래

우연히 찾다가 들어간 우선생불고기 본점입니다.(찾아보지는 않았지만 본점이라 하면 프랜차이즈인것 같네요)

대낮부터 혼자 고기 먹긴 좀 그렇고해서 ... 뭘 먹을까 하다가 마침 갈비탕이 있길래 갈비탕을 하나 시켜먹었습니다.

아무래도 갈비탕 같은 경우엔 육수가 미리 준비되어있고 갈비 넣고 끓여나오면 되기에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금방 식사가 나오더라고요 ㅎㅎ

보시다 싶이 소갈비는 큼지막하게 한덩이가 나왔고 미국산 소고기를 썼다고 나오던데 갈비탕에서 잡내가 나진 않더라구요 ㅎㅎ

밑반찬은 갈비탕과 먹기 좋은 김치와 양파, 그리고 오징어젓갈이 나왔는데요 그럭저럭 다 먹을만은 했습니다. 다만 밑반찬을 너무 조금 주셔서 아쉬웠네요. 그렇다고 추가로 더 달라고 시키긴 애매해서 밑반찬까지 싹싹 비우고 나왔습니다. ㅎㅎ

 

맛은 그냥 그럭저럭 이였고, 얼마전 대구에서 먹은 왕갈비탕과 비교하면 가성비가 조금 떨어지는것 같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그래도 무난하게 잘 먹어서 점수로 따진다면 10점 만점에 5점정도..?

다음에 방문하게되면 갈비탕은 안먹을것 같고 나중에 소불고기는 한번 먹어볼까 싶네요.

 

이것으로 21.04.01(점심) 포항 대이동 우선생불고기(feat 갈비탕)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NIHXOfFnU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