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8.09(점심) 압구정 호화반점(feat 볶음밥, 중국식냉면, 사천탕수육)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8.09(점심) 압구정 호화반점(feat 볶음밥, 중국식냉면, 사천탕수육)

by S머프 2021. 8. 15.

오랜만에 학창시절 친구를 만나서 압구정에 있는 호화반점에 다녀왔습니다.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서 떠든다고 가게 간판과 내부 사진을 못찍은점이 좀 아쉽네요.

대신 메뉴판 사진은 잊지않고 찍었는데요, 계절메뉴로 저는 중국식냉면을 시켰고

친구는 볶음밥을 시키고 메인메뉴로 사천탕수육 하나 시켜서 같이먹었네요.

볶음밥은 뭐 우리가 잘 아는 짜장소스에 짬뽕국물이 나왔고

중국식냉면은 약간 모밀 느낌도 났습니다. 물론 거기에 편육같은 돼지고기가 올라갔는데 나름 이색적이고 맛도 나쁘지 않았네요.

사천탕수육은 튀김가루에 찹쌀을 썼는지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습니다.

식사가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그것보단 누구와 같이먹느냐도 중요하죠. 오랜만에 학창시절 친구 만나서 식사를 즐겁게 즐겼다는게 가장 좋은점이였던것 같네요.

 

압구정 치고 그렇게 비싼 가격도 아니라고 생각하고 맛도 괜찮아서 압구정에서 중식 즐기고 싶다면 호화반점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08.09(점심) 압구정 호화반점(feat 볶음밥, 중국식냉면, 사천탕수육) 방문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