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9.18(점심) 영주 송담추어탕(feat 추어탕, 돈까스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9.18(점심) 영주 송담추어탕(feat 추어탕, 돈까스 맛집)

by S머프 2021. 9. 21.

오랜만에 영주에 위치한 송담추어탕에 방문했습니다.

언제 봐도 정감가는 간판인.. ㅋㅋ

내부 좌석은 전부다 입석으로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보시는 바와 같고요, 저는 둘이서 방문해서 추어탕과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기본찬 사진. 전부다 직접 담그신다고 하네요.

조금 기다리니 먼저 나온 추어탕.

냄새 1도 안나고 정말 구수하니 보양식으로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ㅋ

추어탕을 먹고 있다보니 어느새 나온 왕돈까스. 진짜 가성비 최고입니다. ㅋㅋ

전체샷도 한컷 찍어봤네요.

 

가격도 착하면서 가게도 깨끗하게 관리도 잘 되어있고 전반적으로 맛도 좋아서 정말 종종 방문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영주에서 돈까스나 추어탕 드시고 싶은 분들께는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09.18(점심) 영주 송담추어탕(feat 추어탕, 돈까스 맛집)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