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9.18(저녁) 철산 맛찬들왕소금구이 광명 2호점(feat 숙성삼겹살)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9.18(저녁) 철산 맛찬들왕소금구이 광명 2호점(feat 숙성삼겹살)

by S머프 2021. 9. 21.

오랜만에 친구와 만나서 술한잔했습니다.

뭘 먹을까 걷다가 눈에 띄어서 들어가게된 맛찬들 광명2호점. 내부 테이블은 입석으로 되어있고요

 기본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은데

이렇게 세트메뉴가 있길래 프리미엄 세트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고기가 나오기전에 한잔 하다가

세트메뉴에 딸린 기본 밑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떠먹는피자, 간장새우가 나왔는데

간장새우 퀄리티가 생각보다 높았습니다. ㅎㅎ

떠먹는피자도 꽤나 맘에 들었고요 ㅎㅎ

고기 구우면서 한우된장찌개도 나왔는데

한우가 들어가서 그런가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삼겹살을 직원분께서 직접 잘라주셔서 먹기가 편했습니다. ㅋㅋ

삼겹살이 얼추 다 구워지고 나니 고사리를 구워주더라고요

식후 냉면도 하나 주문해서 먹었는데 슴슴하니 괜찮았습니다.

 

원래 맛찬들이라는 프랜차이즈가 어느정도 가격대는 있어도 확실히 그 값어치는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번에도 역시나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광명 철산에서 프리미엄 숙성 돼지고기 드시고 싶다면 맛찬들왕소금구이 광명2호점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21.09.18(저녁) 철산 맛찬들왕소금구이 광명 2호점(feat 숙성삼겹살)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moneyfreedomforall/ 맞팔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