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가성비 횟집 맛집, <형제수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대구 수성구 가성비 횟집 맛집, <형제수산> 후기

by S머프 2023. 4. 13.

오랜만에 대구 수성구에 가성비 횟집으로 유명한 형제수산에 방문했어요.

 

 

형제수산

대구 수성구 수성로 314
053-766-1313

형제수산은 수성시장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요,  대로변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이 정말 좋습니다. 아쉬운점으로는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지 않아서 근처 골목 안에 주차를 하던가 혹은 대중교통이나 택시를 이용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것 같습니다..ㅋㅋ

 

 

2명이서 참가자미 2인세트를 먹엇는데요, 여기는 메인 디쉬인 활어회도 맛있지만 그 외에도 밑반찬들인 스끼다시가 정말 푸짐하니 맛있다는점이 좋더라구요. ㅎㅎ

 

 

기본 새우찜부터 해서, 향긋한 버섯 그리고 전복, 멍게, 문어숙회 까지.. 이거말고도 더 많이 나오는데 정말 많이 잘나오더라구요 ㅎㅎ

참가자미 회도 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가자미구이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이거 이후에도 매콤한 떡복이와 매운탕 등이 나와서 진짜 배불리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대구 수성구에서 가성비 좋은 횟집을 찾으신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