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효자동 오마카세 맛집, <아오미>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포항 효자동 오마카세 맛집, <아오미> 후기

by S머프 2023. 4. 12.

포항오랜만에 아오미스시에 방문했습니다.

 

 

아오미
경북 포항시 남구 효자동길2번길 41 1층
0507-1303-5537

리뉴얼 이후 처음 방문해 보는것 같습니다. 거의 일년만에 방문하는것 같은데 가게 정말 깔끔하게 잘해두셨더라구요!

 

먼저 처음 시작은 샐러드와 계란찜

 

삼치알조림인가. 이맘때에만 맛볼수 있다고합니다.

 

문어 간장조림. 부드러우니 맛있었습니다.

 

아귀간 안키모. 요걸 조금 남겼다가 밥에도 비벼먹었는데 완전 JMT

 

숙성 전복회. 내장 소스에 찍어먹으니 순삭..ㅎㅎ

 

투플 채끝살을 토치에 구워주셨는데 요것도 냠냠 ㅎㅎ

 

 

이제부터 숙성회 및 숙성초밥 시작 ㅎ

 

튀김도 나와주시고..

 

숙성초밥은 각 횟감별로 맛이 다양해서 재료 본연의 맛을 느끼기에 좋았습니다.

 

 

 

요건 한입만이라고 이것저것 재료를 다 더해서 만들어둔 초밥인데 이거 한입먹으면 포만감이 쫘악 올라오더라구요 ㅎ

 

민어탕 깔끔하게.

 

장어초밥. 입에서 녹았습니다. ㅎㅎ

 

계란구이. 카스테라 같았습니다. ㅎㅎ'

 

우동면 삶는 중에 나온 아포가토. 깔끔.

 

우동면을 일본에서 나온 최고급 우동면을 쓰셨다는데 면이 신기했습니다. 약간 쌀국수 같은 느낌으로.. 맛있었네요

 

 

식사 다하고 생고기가 들어와서 서비스로 주신 육사시미까지..

진짜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포항 효자동에서 오마카세 드시고싶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