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이동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두리반> 안심돈카츠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포항 이동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두리반> 안심돈카츠 후기

by S머프 2023. 5. 9.

두지인의 추천을 받아 방문하게된 포항 이동에 위치한 두리반 식당입니다. ㅎㅎ

 

 

 

두리반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159번길 6-7
070-8813-8092

두리반의 외관은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장도 구비되어있습니다. ㅎㅎ

 

내부 식탁은 전부 입식 테이블로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저는 안심돈카츠와 미니우동 하나 시켜서 먹었습니다. 

 

 

점심시간 살짝 지나서 도착했는데도 생각보다 손님이 많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음식이 나오니까 기다렸던 시간들에 대한 마음이 한번에 다 풀렸습니다. ㅎㅎ

 

 

안심돈카츠는 냄새 1도 안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소금&와사비 찍어먹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는게 일반 소스만 있어서 그게 좀 아쉬웠습니다..ㅎㅎ

 

미니우동도 하나 시키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들더라구요. 돈카츠만먹으면 아쉬울뻔 했습니다. ㅎㅎ

 

포항 이동에서 돈카츠 드시고 싶다면 두리반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