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방천시장 소고기 맛집 <대한뉴스>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대구 중구 방천시장 소고기 맛집 <대한뉴스> 후기

by S머프 2023. 5. 6.

오랜만에 지인들과 만나 대구 중구 방천시장에 위치한 가성비 소고기 맛집 대한뉴스에 방문했습니다.

 

 

대한뉴스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6길 8-6
053-423-3990

 

대한뉴스는 방천시장 입구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도 좋답니다.

 

가게 매장 앞에는 앵무새가 있는데 노래도 하고 엄청 똑똑하더라구요.. ㅋㅋ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매스컴에도 여러번 탄적 있는지 이렇게 전시가 되어있길래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대표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고, 숙성 등심, 안심세트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ㅎㅎ

 

 

여기는 숙성 등심, 안심세트를 시키면 직접 직원분이 와서 토치로 구워주시는데요, 아무래도 위에서 토치로 같이 구워주시다보니 고기도 금방익고 좋더라구요 ㅎㅎ

 

 

잠깐 불쇼 보고가시죠..ㅎㅎ

 

이렇게 잘 구워진 고기를 천천히 먹다가

 

 

다먹으면 된장찌개 시켜서

 

 

 

밥을 하나 말아서 술국처럼 해서 먹으면 완전 JMT 이더라구요 ㅎㅎ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대구 중구에 위치한 대한뉴스가 궁금하시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