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환호동 뷰맛집, 물회 맛집 <바다원해>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포항 환호동 뷰맛집, 물회 맛집 <바다원해> 후기

by S머프 2023. 4. 22.

오랜만에 지인과 만나 바다원해에서 물회를 먹으면서 회포를 풀었습니다. ㅎㅎ

 

 

바다원해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397
0507-1388-9200

 

바다원해는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도 매우 좋고 뷰도 좋고, 4층짜리 건물을 통째로 쓰기 때문에 가게 내부도 널찍하니 참 좋았습니다. ㅎㅎ

 

가게 내부는 전부 입식테이블로 되어있고, 룸은 따로 구분되어있는 곳도 있었습니다. 

 

대표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저는 일행과 스페셜 물회를 시켜서 먹었네요 ㅎㅎ

 

기본으로 제공되는 찬과 스페셜 물회입니다.

 

신선한 해산물 내음이 가득한 물회를 먹으면서 지인과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니까 참 좋더라고요. 힐링되는 기분. . +ㅁ+

기본으로 제공되는 매운탕도 깔끔하니 무난했습니다.

 

엄청 맛집이다 라는건 아니지만 깔끔하게 운영되는 식당과 좋은 뷰로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라 생각드네요.

 

포항 북구 환호동에 위치한 바다원해가 궁금하시다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