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당역 이색치킨 맛집, <계류관> 장작구이 치킨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신당역 이색치킨 맛집, <계류관> 장작구이 치킨 후기

by S머프 2023. 5. 22.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신당역에서 만나 뭘 먹을까 하다 방문하게된 계류관입니다.

 

 

계류관

서울 중구 퇴계로87길 15-17 102호, 103호
0507-1351-6189

계류관은 신당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외부에 장작으로 치킨 굽는모습을 볼수 있는데요

 

치킨이 타지않게 고루고루 구워주시는 모습 ㅎㅎ

 

장작이 엄청나게 많이 있답니다. ㅋㅋ 가게 디피 느낌도 나고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대표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ㅎㅎ

 

내부 테이블은 전부 입식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기본찬은 깔끔! 그자체 ㅎㅎ

 

주문한지 얼마되지않아 도착한 장작구이치킨 ㅎㅎ

 

탐스러운 빛깔좀 보세요 ㅎㅎ 장작 훈연냄새 가득. 

게다가 안에는 영양찹쌀밥까지. 한끼 식사겸, 반주하기 좋은 안주로써도 최고였습니다.

 

신당역에 이색맛집들이 많은것 같은데요, 그중 장작구이치킨 드셔보시고 싶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