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설렁탕, 갈비탕 찐 맛집, <개성돌솥설탕>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의정부 설렁탕, 갈비탕 찐 맛집, <개성돌솥설탕> 후기

by S머프 2023. 5. 23.

오랜만에 지인과 만나 식사를 했습니다. 설렁탕 진짜 맛있게 한다고 강력추천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개성설렁탕 본점

경기 의정부시 신흥로 177
031-872-0426

개성돌솥설렁탕은 24시간이라 언제가도 먹을수 있어서 편리할뿐만 아니라 가게 앞에 주차장이 널찍이 구비되어있어 차로 방문하기 참 편합니다.

 

내부는 전부 입식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대표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저는 갈비탕, 지인은 설렁탕을 시켜서 먹었네요.

 

기본 밑반찬입니다. 설렁탕 먹기 딱 좋게 깔끔한 밑반찬들만 나왔어요. ㅎㅎ

 

갈비탕은 고기가 푸짐하니 들어있어서 정말 몸보신되는 맛이더라고요 ㅎㅎ

 

설렁탕도 저 뽀얀 국물 아래 고기가 듬뿍들어있어서 해장하는 마음으로 시원하게 한그룻 뚝딱했습니다. ㅋㅋ

 

의정부에서 설렁탕 드시고 싶다면 개성돌솥설렁탕 강력 추천드려요. 24시간이라 더 좋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