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수 토박이들의 선택, 순대국 찐맛집 <해남순대국>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약수 토박이들의 선택, 순대국 찐맛집 <해남순대국> 후기

by S머프 2023. 5. 22.

오랜만에 지인과 만나 약수동 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해남순대국에 다녀왔어요. ㅎㅎ

 

 

해남순대국

서울 중구 다산로8길 8
02-2252-1526

여긴 워낙 맛집인지라 기존 식사시간보다 이른시간에 방문했는데도 벌써 웨이팅이 있었다는.. ㄷㄷ

 

내부는 전부 입식 테이블로 되어있고요

 

대표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유명인사들이 다녀온 흔적들.. ㅎㅎ

 

 

조금기다리다보니 밑반찬들을 내어왔습니다. 순대국과 먹기 좋은 조합들 ㅎㅎ

특히 여기는 간을 기본찬으로 내어주시는데 이게 그렇게 소금찍어먹으면 꿀맛이더라고요 ㅎㅎ

 

 

팔팔끓는 순대국이 나온 사진.. 기본이 만원인데 물가상승 때문에 예전에 비해 가격이 많이 오르긴했지만 맛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고기가 진짜 많아서 만원짜리라 해도 절대 돈이 아깝지 않은 그런 가격이였어요 ㅎㅎ

 

이게 어느정도 먹다찍은 모습인데 대략 짐작이 가시나요 ㅎㅎ 정말 혜자중에 혜자입니닷. ㅋㅋ

 

약수동에서 순대국 드시고 싶으시다면, 해남순대국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