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장 가성비 순대국 맛집, <유명순대국> 리얼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광명시장 가성비 순대국 맛집, <유명순대국> 리얼 후기

by S머프 2023. 5. 26.

광명시장에 지인과 함께 방문할 일이 있어서 방문했다가 순대국이 먹고 싶어서 맛집을 물어봤더니 추천해줘서 방문하게된 광명시장 안에 위치한 유명순대국입니다.

 

 

 

유명순대국

경기 광명시 오리로964번길 23
02-2616-8896

광명시장에는 여러 가게들이 위치해있는데요, 그중 규모가 꽤 큰 축에 속하는 유명순대국입니다. 간판만 보시더라도 엄청 큰게 느껴지시나요 ㅎㅎ

 

가게 앞에는 순대를 이렇게 따로 판매하기도 하고

 

 

순대국 안에 들어갈 부속고기도 따로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요 ㅎㅎ

 

내부 테이블은 전부 입식테이블로 되어잇어요.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대표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아요. 저는 순대국, 같이간 지인은 고기만 들어간 살코기국을 시켰어요.

 

기본찬은 순대국과 잘어울리는 깔끔한 모습 ~ ^^ 김치들을 직접 다 담그신다고하네요.

 

주문하지 얼마 지나지 나와 금방 나온 순대국.  팔팔 끓여서 나오니 너무 좋아요 ㅎㅎ

 

이 푸짐한양의 고기가 보이시나요.. ㅎㅎ이게 8천원이라니 믿기지가 않습니다. 가성비 짱짱맨!

 

 

오른쪽엔 지인이 시킨 살코기국. 이것은 제것보다 고기가 더 많더라구요. ㅋㅋㅋ

 

순대국 동영상으로 한번 보고가시죠 ㅎㅎ

 

광명시장에서 순대국 맛집을 찾으신다면 유명순대국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