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이동 비싸지만 맛있는, 한우 맛집 <고려의숲>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포항 이동 비싸지만 맛있는, 한우 맛집 <고려의숲> 후기

by S머프 2023. 6. 16.

오랜만에 지인들과 포항 이동에 위치한 한우 맛집 고려의 숲에 방문했어요

 

 

고려의숲
경북 포항시 남구 이동로7번길 58
0507-1419-7030

 

포항 이동에 위치한 고려의숲, 가게 앞에 주차장이 널찍이 구비되어있어 차를 활용해 내방하신다면 아주 편하게 방문 가능합니다.

 

 

내부에 위치한 고려의숲 장식인데 뭔가 분위기 있어보여 찍어보았습니다. ㅋ

 

 

대표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나중에도 말씀드리겟지만 처음에 안창 토시살로 시작해서 나중에는 채끝 등심으로 끝냈네요. ㅎㅎ

 

미리 예약을하고 가서 식사 밑반찬 세팅이 되어있었습니다. ㅎㅎ

 

처음에 안창살과 토시살로 시작했습니다. 두부위다 특수부위로 개인적으로 안창살의 그 육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고기를 직원분들이 직접 숯불에 구워주셔서 개인적으로 너무 편리하게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숯불에 구워서 불향도 좋았꼬 아무래도 직원분들이 구워주시니 특히나 더 잘구워주셔서 맛있게 먹엇던것 같습니다.

 

다 구워진 고기는 요렇게~~ ㅎㅎ

 

먹고 살짝 부족한 감이 있어서 채끝등심으로 고기를 추가했습니다.

 

채끝 등심도 직접 구워서 요렇게 놓아주셨네요. ㅎㅎ 워낙 고기가 좋아서 그런가 채끝등심도 입에서 녹아내리는 느낌.. ㅋㅋ

 

육회도 서비스로 내어주셨습니다. 같이간 일행들께 조금씩 먹기 좋게 나눠주시는 친절한 서비스.. +ㅁ+

 

 

누룽지는는 처음 시켜먹어봤는데요, 누룽지에 된장찌개랑 같이해서 먹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역시 고기 먹은 이후에는 탄수화물을 보충해줘야죠. ㅋㅋ

 

 

마지막으로 디저트까지 먹고나니 정말 배부르고 기분좋게 한끼 식사 마칠수 있었습니다.

 

포항 이동에서 클라스 있게 한우 드시고 싶다면 고려의숲 추천드립니다.

고려의숲이 궁금하시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