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남구 대도동 가볍게 먹기 좋은 분식집 <명장만두>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포항 남구 대도동 가볍게 먹기 좋은 분식집 <명장만두> 후기

by S머프 2023. 6. 21.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시간이 없어 간단하게 식사 해결할겸 우연히 방문하게 된 대도동에 위치한 명장만두 입니다.

 

 

세명기독병원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병원 들리실일 있다면, 간단하게 식사하러 방문하기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내부 테이블은 전부 입식 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대표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고요, 저는 지인과 함께 라면 하나씩 시키고 거기에 같이 먹을 고기만두 하나 시켰네요.

 

아무래도 분식이다보니 식사가 금방나와서 좋았습니다. ㅋㅋ

사장님이 연세가 좀 있으신데 귀가 조금 불편하셔서 메뉴는 조금 크게 이야기 해주시는 센스..!! ㅋㅋ

 

수제만두라고 해서 나오는데 사실상 시판만두였지만, 라면에 찐만두 조합. 요건 뭐 맛이 없을수가 없죠 ㅎㅎ

가볍게 먹기엔 개인적으로 이렇게 먹기 좋았습니다.

 

라면과 만두 항공샷. 개인적으로 금액도 착하고 맛도 무난해서 간단하게 식사 요기하기엔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되네요.

 

포항 대도동에 위치한 명장만두가 궁금하시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