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이 진한 사골칼국수 맛집, <태양칼국수 신암 본점>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국물이 진한 사골칼국수 맛집, <태양칼국수 신암 본점> 후기

by S머프 2023. 7. 8.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동대구역 근처에서 만나서 뭘 먹을까 하다가 사골칼국수 먹어봤냐고 물어봤더니 한번도 먹어본적 없다고해서 제가 강력 추천하게 되어 방문하게된 태양칼국수입니다..ㅋㅋ

 

 

 

태양칼국수 신암본점

대구 동구 신성로 63 태양칼국수
0507-1330-0321

동대구역에서 그리 멀지않은곳에 위치해있고, 가게앞에 주차도 가능하기에 방문하시기에 그리 불편하지는 않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예전에는 좌식 테이블도 있었다는데 현재는 전부 입식테이블로 바뀌어져 있습니다. 무릎이 불편하신분들도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는~ 저도 개인적으로 입식을 선호해서 좋았습니다. ㅋㅋ 

 

대표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고요, 태양칼국수 곱빼기에, 2인수육 하나 시켜서 둘이 나눠먹을수 있게 달라고했습니다.

칼국수만 먹을거면 상관없지만, 수육 먹을때는 요렇게 칼국수 곱뺴기에 수육 하나 시켜서 나눠먹게 해달라고 하는게 꿀팁이에요!!! ㅋㅋ

 

 

밑반찬들과 함께 수육은 바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빨리나오는게 짱.. ㅋㅋ 수육 냄새 1도 안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다른 밑반찬들도 사장님께서 직접 만든다고 하니 더더욱 믿고 먹을수 있었던 ㅎㅎ

 

수육 조금 먹고 있다보니 어느새 칼국수가 도착했습니다. ㅎㅎ 일반적으로 한개 다시키면 양이 많아서 수육과 먹기에는 부담되는데 곱빼기로 시켜서 나눠먹으면 양도 적당하고 딱 좋더라구요 ㅎㅎ

그냥 칼국수만 먹어도 정말 맛있는데요,

 

또 하나의 꿀팁으로 이렇게 밑반찬으로 나온 콩나물무침을 넣어서 먹으면 아삭아삭 식감도 살아나면서 정말 맛있네요.

 

동대구역 근처에 국물 진한 사골칼국수 맛집을 찾으신다면, 신암태양칼국수 추천드립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