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청 앞 가성비 소고기 맛집, <참육우정육식당> 소한마리 한판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포항시청 앞 가성비 소고기 맛집, <참육우정육식당> 소한마리 한판 후기

by S머프 2023. 7. 14.

오랜만에 지인과 함께 소고기로 기름칠하기 위해 가성비 소고기 맛집으로 소문난 참육우 정육식당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참육우정육식당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41번길 3 1-2층
0507-1474-2287

참육우정육식당은 가게 내부가 엄청 커서 단체 회식하기도 참 좋을것 같습니다.

좌식/입식 테이블 둘다 있어서 취향에 맞춰 앉으면 되겠습니다. 저는 입식을 선호해서 입식에 앉아서 식사를 했습니다. ㅎㅎ

 

 

소한마리(68,000원) 입니다. 1000g인데 진짜 가성비 혜자 아닌가요? 가격만 착한게 아니라 심지어 맛도 좋아.. 말해무엇..ㅎㅎㅎ

 

처음엔 주린배를 채우기위해서는 차돌박이 만한게 없죠. ㅎㅎ 얇은 두께로 불판에 촥촥하고 익혀서 먹으면 완전 꿀맛. JMT

 

 

 

차돌박이로 급한불은 끄고나서는 갈비살, 등심살 등을 차례로 구워먹었습니다. ㅎㅎ 

참고로 여기 밑반찬은 사장님께서 직접 다 담그신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더 깨끗한 맛이였답니다. ㅎㅎ

 

 

처음 상 세팅해줄때 버섯과 양파 그리고 마늘을 내어주시는데 저것들은 불판에 한번 익혀서 된장찌개에 넣어서 한번더 끓여먹엇는데 요거 나름 맛있더라구요 ㅎㅎ 된장술국처럼 적당히 끓인뒤 밥에 넣고 비벼먹으니 밥도둑이였답니다. ㅎㅎ

 

 

 

마지막으론, 고기 굽는모습 구경하고 가시죠. ㅎㅎ

 

포항 시청 근처에 가성비 소고기집을 찾으신다면 참육우정육식당 강력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