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이동 해물탕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어미가> 방문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포항 이동 해물탕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어미가> 방문후기

by S머프 2024. 2. 6.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물 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된 해물탕 맛집입니다.

 

어미가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127번길 6-6

평일 12:00 - 23:0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054-252-2252


 

 

포항 이동에 위치한 어미가는 역사가 깊은 식당이더라고요. 가게 간판에서부터 그 느낌이 스멀스멀..ㅋㅋ

 

입구에 들어가시면 대형 수조가 두개나 구비되어있습니다. 나중에 사장님께 말씀들어보니 포항열대어모임 부회장이시라고.. ㅋㅋ

정말 어항을 이쁘게 관리한 티가 나더라고요. 입이 호강하기전에 눈부터 호강했답니다. ㅎㅎ

 

내부 식탁은 전부 입식테이블로 되어있었고, 홀뿐만 아니라 룸도 구비되어있었습니다. 저는 홀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전 일단 처음 가보는 식당은 무조건 기본 메뉴를 시키는데요 그래서 해물탕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기본 반찬은 돈까스도 나오고 샐러드도 나오고.. 제가 물생활한다고 이것저것 여쭤보면서 말씀나누니 포열모 가입하라고 하시면서 가자미튀김은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ㅎㅎ

사장님 친절함에 감동. ㅋㅋ

참고로 해신탕은 요렇게 먹으면 좋답니다. ㅎㅎㅎ 밑반찬 먹고 이런거 구경하다보니 금방 메인 메뉴가 나오더라고요.

 

이 푸짐한 해산물의 양이 보이십니까.. 현장의 그 리얼함을 담고자 동영상으로 촬영해보았습니다. ㅎㅎ

 

진짜 강추였어요.

시원한 국물에 비린내 1도 안나고..

 

그리고 해물 다먹고 나서 칼국수 추가해서 탄수화물 흡입으로 마무리...

왜 포항에서 유명한 해물탕 식당인지 알수 있었습니다.

 

이른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테이블이 얼추 차있었고 다 먹을때쯤엔 벌써 웨이팅이 생기더라고요.

가급적 예약후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포항 이동에 위치한 어미가가 궁금하시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