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은행나무 갈매기 광명점" 리얼리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은행나무 갈매기 광명점" 리얼리뷰

by S머프 2023. 12. 3.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은행나무 갈매기 광명점

경기 광명시 광명로 924 2층 은행나무 갈매기 광명점

0507-1302-3901


 

오늘은 경기 광명시에 위치한 은행나무 갈매기 광명점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은행나무 갈매기는 맛있는 음식과 아늑한 분위기로 유명한 곳으로,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딱입니다. ㅎㅎ

은행나무 갈매기 광명점은 광명로 924번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광명사거리역에서 멀지않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기도 나쁘지 않으실거에요.




가성비가 좋아서 가족들과 함께 와도 부담이 없고 지인들과 술한잔 하기에도 나쁘지 않답니다. ㅎㅎ4인 기준 1100g 63000원인데 가격 실화냐.. ㅎㅎ

 

내부 테이블은 전부 입식 테이블로 되어있고 자리에 앉으면 오른쪽 처럼 상차림을 후다닥 차려주신답니다. ㅎㅎ 처음엔 직원분들이 기본으로 깔아주시고 그 이후에는 아래 사진 처럼 셀프메뉴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셀프메뉴바입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밑반찬들을 다 구비해둿고 정말 양껏 가져갈수 있도록 해두셨답니다. 대신 남기면 안된다는거~~ ㅋㅋ

 

4인분 고기 비쥬얼입니다. ㅎㅎ 정말 땟깔 좋죠? ㅎㅎ 미국산 프라임등급인가 가장 좋은 등급 갈비살을 쓴다는데, 미국산으로 최대한 가성비를 좋게해서 질좋은 고기를 손님들에게 대접한다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사장님의 마음 씀씀이에 감동..

 

소고기는 숯불에 구워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따끈따끈한 숯불에 쟈글쟈글 구워지면...

 

너무 바싹 구으면 딱딱해지니까 적당히 구워지면 바로 입으로 슝슝.. ㅎㅎ

 

부족한 탄수화물을 채워주기 위해 된장찌개를 추가해서 밥을 넣고 술국처럼 해먹기도 하구요..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시원한 냉면을 좋아해서 왕냉면 하나 시켜서 가족들이랑 함께 나눠 먹었답니다. ㅎㅎ

 

가성비도 좋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고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가 아닐수 없었네요.

 

술좋아하시는 분들께도 가성비 좋고 질 좋은 고기를 제공해주는 은행나무 갈매기 광명점 추천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