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남구 이동 돼지국밥에 진수를 맛보다 <용강돼지국밥> 리얼리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포항 남구 이동 돼지국밥에 진수를 맛보다 <용강돼지국밥> 리얼리뷰

by S머프 2023. 11.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의 강력 추천으로 해장겸 식사를 하러 방문하게된 용강돼지국밥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용강돼지국밥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175번길 17-12 1층

054-274-5235


 

 

용강 돼지국밥은 포항 이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하긴 조금 불편하지만 근처에 빌라촌이 있어서 잠깐 차대고 먹는데 그리 큰 불편함은 없으실거에요! ㅎㅎ

 

내부 테이블은 전부 입식테이블로 되어있었고요, 가게는 오래되었지만, 가게 자체는 깔끔하고 깨끗하게 관리하고있다는 느낌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ㅎㅎ

 

 

대표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ㅎㅎ 요즘 같은 고물가시대에 만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참 가격이 착하죠? 만원이라는 돈이 이제는 안넘으면 착한가격으로 한다는게 참.. 물가가 많이 오른게 느껴지기도하네요ㅜ

무튼 각설하고 저는 섞어국밥을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주문하고 나온 국밥입니다. 기본적으로 찬이 꽤 많죠? 일단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있고 소면이 있고, 그리고 부추까지도 나와서 국밥먹을때 필요한 반찬들 없는거 없이 다 있었습니다 ㅎㅎㅎ

 

 

섞어국밥입니다. 저는 딱히 뭐 가리지를 않기때문에 섞어국밥을 시켜먹었는데요 정말 냄새가 1도 안나더라고요 ㅎㅎ

 

사실 돼지국밥의 경우 잘 못하는데 가면 돼지비린내 혹은 누린내가 나기마련인데 정말 냄새가 1도 안나서 깜짝놀랐답니다. ㅎㅎ

 

새우젓, 다데기, 소면 그리고 부추까지 듬뿍넣어서 먹으니 정말 얼큰하면서도 든든한 한끼 식사를 기분좋게 마칠수 있었습니다. ㅎㅎ

 

포항에서 정말 잘하는 돼지국밥을 찾은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포항 이동에 위치한 용강 돼지국밥이 궁금하시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