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에서 새로 찾은 참치와 랍스터의 만남, <미남참치> 리얼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포항에서 새로 찾은 참치와 랍스터의 만남, <미남참치> 리얼후기

by S머프 2024. 2. 5.

안녕하세요 이웃여러분~

오늘은 포항에서 이번에 새로 오픈하여 방문해본 미남참치라는 식당에 대해 리뷰해보겠어요. ㅎㅎ

 

미남참치

경북 포항시 북구 삼호로 236 2층 미남참치

0507-1331-3737


포항 북구에 위치한 미남참치는 영일대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의 경우에는 영일대해수욕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주차비를 지원해준다고합니다. ㅎㅎ

차가져왔다고 미리 말씀해야되요. 저같은 경우엔 요사실을 모르고 그냥 방문해서 주차비 제돈내고 나중에 알았다는 ㅠ.ㅠ

 

매장 앞에 랍스터가 전시되어 있어서 사진 찍어보았습니다. ㅋ

 

사장님 말로는 포항에서 랍스터회와 참치회를 동시에 즐기는곳은 미남참치가 유일하시다고 해요 ㅎㅎ

 

식당 내부는 닷지 테이블과 좌식테이블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좌식테이블의 경우 칸막이가 쳐서 구분되어있는데 이 칸막이를 제거하면 단체석으로도 활용가능하답니다 .ㅎㅎ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저는 미남참치 스페셜 세트를 시켜서 먹어보았네요 .ㅎㅎ

 

참치회와 랍스터회의 콜라보. 항공샷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ㅋㅋ

 

랍스터회.. 요거 참 별미 더라구요 ㅎㅎ

참치회 랍스터회 순으로 나왔는데

랍스터는 쫀득쫀득하니 맛있었고 참치회는 우리가 아는 그맛인데 신선하고 좋은 참치를 쓰셔서 그런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참치회와 랍스터를 동시에 취급하는건 포항에선 여기가 유일하다고 하시고 또한 이렇게 회를 즐기고 있다보면 어느샌가 랍스터 버터구이가 나와서 웨이팅 없이 코스요리 먹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ㅎㅎ

 

술을 부르는 홍합탕. ㅎㅎ 기본 스끼다시이고 국물이 깔끔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ㅋ

 

요건 초밥!! ㅎㅎ

탄수화물이 부족할뻔했던걸 이렇게 채워주니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중간에 찍어본 동영상입니다. 실제 느낌은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요건 스끼다시를 찍어보았습니다. 

참고로 새우튀김은 독도새우를 활용하셨다는데 이게 단가가 맞나 싶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아는 지인분이 배를 가지고 계셔서 저렴한가격에 독도새우를 공수해오셔서 가능햇다고 하시더라고요.. ㄷㄷ

사장님 인맥 클라스..

 

맛있게 먹다보니 중간에 나온 랍스타 버터구이입니다.

정말 맛있게 잘먹었고 치즈도 듬뿍 넣어주셔서 정말 눈에 하트 뿅뿅 넣고 정신없이 흡입했다는..ㅋㅋ

 

대하구이입니다. 제철에 먹는 대하구이는 말해무엇~?! ㅋㅋ

 

요건 메로구이. 살이 두툼하니 너무 맛있어서 요것도 술안주로 미쳤다 외치면서 먹었어요. ㅋㅋ

 

요건 마구로튀김이란건데 전 살면서 처음먹어보는 식감이였어요. 참치살을 활용해서 동그랑땡 식으로 만든거라고 하시던데 진짜 식감도 아삭아삭 재밌고 감칠맛 철철 넘쳐서 최고..ㅋㅋ

 

요건 위에서 잠깐 설명드렸던 독도새우튀김 입니다. 이게 기본 스끼다시라는게 믿겨지시나요..? ㅎㅎ

 

간만에 아낌없이 퍼주는 맛집을 맛난것 같아서 정말 행복한 식사 한끼 즐길수 있었습니다.

 

포항 북구에 위치한 미남참치가 궁금하시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