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4(늦은점심) 포항 동해해물찜 맛집 탐방기 & 포항 월포해수욕장 방문 일지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08.14(늦은점심) 포항 동해해물찜 맛집 탐방기 & 포항 월포해수욕장 방문 일지

by S머프 2020. 8. 14.

주말에 사람이 붐빌것 같아서, 바람쐴겸 선배와 포항을 다녀왔습니다.

 

포항에 요즘 포라카이가 핫하다던데, 너무 사람많은곳을 안좋아해서 포하에 제가 다니는 카센터가 있어서 그쪽 근처에 월포 해수욕장이 있기에 한번 들려봤습니다.

 

 

 

월포 해수욕장은 크기가 엄청 크진 않더라고요. 이렇게 월포해수욕장으로 조그마하게 입구(?)가 있고

 

 

 

해변은 이렇게 되어있었습니다. 장마 직후에 와서그런지 혹은 너무 낮에 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더군요. 물놀이하는 사람 일부 그리고 서핑하는사람 일부를 봤습니다.

 

이후 늦은 점심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동해해물찜이란곳이 유명하대서 들려봤습니다.

 

 

 

가격은 이정도로 형성이 되어있고요,

 

 

뭘먹을까 하다가 해물탕 소짜를 둘이서 시켜먹었습니다. 밑반찬은 보시는바와 같이 나오는데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방풍나물이 엄청 향이 좋고 맛잇었어요.

 

 

 

해물탕 푹 익은뒤 모습이고요 진짜 맛있었습니다. ㅎㅎ

 

 

 

다먹은뒤에는 라면 사리 하나 추가해서

 

 

 

이렇게 푹 잘 익혀서 콩나물이랑 해서 먹으니까 완전 꿀맛! ㅎㅎ

 

하루 당일치기로 잘 놀다 왔네요.

이것으로 20.08.14(늦은점심) 포항 동해해물찜 맛집 탐방기 & 포항 월포해수욕장 방문 일지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