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20(간식) 치즈볼(feat 파리바게트 바삭 치즈볼)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2.20(간식) 치즈볼(feat 파리바게트 바삭 치즈볼)

by S머프 2020. 12. 20.

얼마전에 파리바게트에서 치즈볼을 팔길래 한번 호기심에 구매해봤습니다.

요즘 워낙 레디투밀 시장이 잘되어있어서 그런가 파리바게트에서도 이거저거 다양한걸 파네요. ㅎㅎ

포장을 까면 치즈볼 8개가 들어있습니다.

먼저 치즈볼 두개는 올리브오일에 약불에 익혀서 마요네즈, 케찹, 살사 소스를 1:1:2로 섞어서 먹어보았습니다.

소스 3개를 섞으면 저렇게 분홍색깔의 소스가 나오는데 진짜 JMT입니다. 아마 한국사람이라면 호불호없이 남녀노소 가릴것 없이 좋아하실것 같습니다. 저 소스는 유튜버 고기남자에서 나오길래 따라해봤다가 반했네요. ㅎㅎ

 

표지와는 달리 내부에 치즈가 많이 없이 뻥~~ 그래도 올리브오일에 익힌건 안에 치즈가 얼추 차 있고 겉바속촉으로 꽤 먹을만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3개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먹어봤습니다. 표지 뒷부분에 보면 170도에 10 분돌리라 해서 그대로 해봤더니 치즈볼이 살짝 터졌습니다. 

아 물론 치즈가 흘러내려 조금 덜 있을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과장광고가 아닐까 싶을정도로 사진과는 너무 다르긴 하네요. ㅋㅋ 맛 자체는 올비으오일에 살짝 튀기듯이 구운게 훨신 맛있었습니다.

 

총 평은.. 가격이 6,900원이였는데 가성대비 솔직히 좀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 실험정신을 사봤는데 기대한것 대비 별로.. 혹시 치즈볼 드시고 싶다면 다른걸 사드시기를..ㅎㅎ

 

이것으로 20.12.20(간식) 치즈볼(feat 파리바게트 바삭 치즈볼) 리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JBGdY3FIpS/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