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21(점심) 포항 죽도시장 영광대게회센터(feat 물회, 이젠 질린다..ㅋㅋ)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2.21(점심) 포항 죽도시장 영광대게회센터(feat 물회, 이젠 질린다..ㅋㅋ)

by S머프 2020. 12. 21.

포항 죽도시장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다시 한번 영광대게회센터를 들렸습니다. 아직 포항 북구에는 아는 식당들이 많이 없어서 주로 아는곳을 자주 가곤하는데, 그러다보니 근 2주동안 여기 영광대게회센터에만 4번을 들린것 같습니다... ㅋㅋ

 

물회 1인분도 주문 받아주시더라고요. ㅎㅎ 사실 뭐 워낙 자주 올린 사진이라 이젠 별 감흥이 없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 물회 내용물은 실합니다 ㅎㅎ;;

어디가서 이런 퀄리티를 1.5에 먹을수 있을까요.. ㅋㅋ 근데 하도 자주 가서 그런가 이번엔 사실 물회보다 밑반찬들을 좀더 집중해서 먹다온것 같아요.. ㅋㅋ

저번엔 안먹엇떤것 같은데 오늘따라 톳 반찬이 눈에 뜨이길래 허겁지겁 흡입해버린 ㅎ

매운탕도 진짜 얼큰하니 맛있어서 물회보다 사실 이 매운탕과

간장게장으로 배를 다 채웠네요;;

 

사장님이 알아보시고 서비스 주시겠다는데 괜찮다고 말렸습니다. 다음엔 좀 새로운 식당을 찾아서 다녀와봐야겠습니다. 하도 같은 메뉴로 먹다보니 저도 질리고 블로그에 포스팅하기도 뭔가 좀 뻘쭘하네요;;

 

이것으로 20.12.21(점심) 포항 죽도시장 영광대게회센터(feat 물회, 이젠 질린다..ㅋㅋ) 방문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JDzD0UlRfF/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