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22(점심) 안동 가마솥순두부(feat 순두부찌개, 들깨순두부, 비지김치전)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2.22(점심) 안동 가마솥순두부(feat 순두부찌개, 들깨순두부, 비지김치전)

by S머프 2020. 12. 22.

오늘은 우연히 소개를 받아서 안동댐 근처에 위치한 가마솥순두부에 다녀왔습니다.

 

시내에선 3키로 정도 위치해있고요, 안동댐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차가없으면 가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대신 근처에 주차할곳은 널찍이 있었네요. ㅎㅎ

메뉴판은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가격은 착하네요 ㅎㅎ

나오는 밑반찬들은 순두부찌개와 같이 부담없이 먹기 좋은 밑반찬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총 다섯명이서 갔는데 5만원이 채 안나왔으니 가성비는 혜자죠? ㅎㅎ 왼쪽은 일반 순두부찌개, 오른쪽은 들깨순두부찌개입니다.

메인 메뉴들만 한번 따로 모아서 사진 찍어봤네요. ㅎㅎ 전 일반 순두부찌개를 시켜서 먹었는데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성인 남성기준으론 살짝 양이 작을수도 있겠더라고요 ㅎ

뭔가 먹다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비지김치전을 하나 시켰습니다. 일반 김치전이랑은 달리 김치전이 굉장히 부드럽고 잘 찢어졌는데, 제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ㅎㅎ

 

음.. 총평을 내려보자면, 가성대비 먹을만은 했으나 엄청나게 맛집은 아닌것 같다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래도 뭐 못먹을정도는 아녀서 안동댐 근처 갔다가 따듯한 국물 있는게 생각나시면 한번 들려보라고 추천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성인 남성분이 식사하실거면, 일반 말고 大짜리를 시키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20.12.22(점심) 안동 가마솥순두부(feat 순두부찌개, 들깨순두부, 비지김치전)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JGcK-HF4UH/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