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24(저녁) 강남역 오징어청춘 & 인쌩맥주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2.24(저녁) 강남역 오징어청춘 & 인쌩맥주

by S머프 2020. 12. 24.

오랜만에 학창시절 친구들과 조우하기로 했습니다. 아무래도 강남역이 교통이 편리해서 강남역에서 약속을 잡았네요.

 

강남역 10번출구 근처인 오징어청춘에서 식사겸 반주 간단하게 하고 헤어질 예정으로 만났습니다.

가격은 메뉴판 보시는바와 같구요, 5번 메뉴세트에 간단하게 반주를 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회는 그냥 그랬어요. 엄청 맛있다도 아니고 무난.

오징어 튀김은 평범했는데, 먹기좋게 잘라줬으면 더 좋았을것 같다라는 아쉬움이..

세트메뉴의 마지막 요리인 실패가 없는 매운탕.. ㅋㅋㅋ 매운탕은 맛있었지만 탄수화물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징어청춘에서 마무리를 할까하다가 후딱 자리를 옮겨서 탄수화물 섭취를 해주기로했습니다. 흐흐흐 오징어청춘 바로 옆에 있는 인쌩맥주에 들렸습니다.

인쌩맥주는 다양한 안주를 저렴하게 즐길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살얼음맥주 먼저 시켜서 가볍게 한잔하고

트러플짜파게티, 소떡세트, 멘보샤를 시켰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트러플 짜파게티가 제일 맛있었네요.. ㅎㅎ

소떡세트는 소떡 밑에 감자튀김도 주셨더라고요.. 완전 혜자.. ㅎㅎ

멘보샤는 과하게 튀겨져서 새우가 촉촉한 맛은 없었고 바삭하기만 했네요 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친구들을 봤지만, 코로나 때문에 21시에 문을 닫기에 19시부터 21시까지 짧지만 강렬하게 친구들과 먹방찍고 헤어졌네요.. ㅎㅎ

 

솔직히 제 입맛엔 인쌩맥주 안주들이 더 맛있기도 했고, 가겸도 저렴해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ㅎㅎ

 

이것으로 20.12.24(저녁) 강남역 오징어청춘 & 인쌩맥주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JLxPpVlAf9/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