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25(저녁) 까르니브라질그릴 방배점(feat 스테이크 무한리필 & 와인콜키지)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2.25(저녁) 까르니브라질그릴 방배점(feat 스테이크 무한리필 & 와인콜키지)

by S머프 2020. 12. 26.

학창시절 친구들과 송년회겸 이른시각인 17시에 저녁을 먹기로했습니다.(요즘 서울에 식당 제외하고 테이크아웃 밖에 안되서 밥만 후딱 먹고 헤어지는거로 합의봤네요.. ㅋㅋ)

까르니브라질그릴은 친구 한명이 추천해줘서 예약하게된 식당인데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인지 예약하는데 어렵지 않았습니다.

메뉴는 위에 나오는바와 같고요, 저희는 스테이크 무한리필로 먹었습니다. ㅎㅎ

가게 입구에 보니까 생방송투데이에도 나온 맛집이더라고요 ㅎㅎ

가게 안에 들어가면 메뉴판이 이렇게 이쁘게 나와있습니다. 

뒷면에는 주류 관련 메뉴가 나열되어 있는데, 저희는 와인을 따로 가져가서 병당 만원에 콜키지가 가능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준비된 사이드디쉬입니다. 다른거보다 쌈장색깔로 되어있는 저 양념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ㅋㅋ

와인은 콜키지를 요청했는데, 이렇게 직접 따주시는 서비스까지.. ㅎㅎ

와인은 이렇게 레드와인으로 두병 준비했습니다. ㅎㅎ

와인을 따고나서 본격적으로 서빙이 시작되었는데 처음엔 닭고기와 소시지가 나왔습니다.

음.. 닭고기는 간이 살짝 짠편이었고 소시지는 우리가 예상하는 그런 맛이었네요 ㅎㅎ

요게 안창살이었나..

요건 토시살

이게 아마 채끝살이였나 그럴거에요. ㅋㅋ

안창살 스테이크는 큼지막하게 나왔습니다. ㅎㅎ

과라나? 이건 찾아보니까 브라질 몬스터 같은 거더라구요.. ㅋㅋ 맛은 있던데 개당 5천원해서 좀 비쌋어요.

마지막으로 후식은 구운파인애플과 브라질 이과수 커피라는데, 파인애플은 그냥 시나몬가루 뿌려서 뎊힌정도이고 이고수 커피는 맛있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저녁식사한것에 의미를 두고있고, 맛이 없는건 아닌데 그냥 중간정도.. ㅎㅎ 가격대비 생각하면 그닥 추천드릴만한 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그나마 좋은 와인과 곁들여 먹으니 고기맛이 올라간 느낌으로 열심히 먹었습니다. ㅎㅎ

 

이것으로 20.12.25(저녁) 까르니브라질그릴 방배점(feat 스테이크 무한리필 & 와인콜키지)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JPbJfglHlX/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