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26(저녁) 홈파티(feat 한우채끝스테이크, 이베리코목심, 숙성회)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2.26(저녁) 홈파티(feat 한우채끝스테이크, 이베리코목심, 숙성회)

by S머프 2020. 12. 27.

이번에 친구집에 초대를 받아 홈파티에 다녀왔습니다. 빈손으로 갈 순 없어서 저는 와인을 챙겨갔네요.. ㅎㅎ

집에 도착하니까 준비되어있던 새우볶음밥과 감자스프&바게트빵. ㅎㅎㅎ

개인적으로 감자스프가 바게트빵 찍어먹기도 좋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스프와 새우볶음밥을 먹고 있는 사이에 리버스시어링으로 오븐에서 먼저 구운 한우 채끝살입니다.

이 한우 채끝살의 영롱한 자태좀 보세요. 흐흐흐 사진만 봐도 또 먹고싶네요.. ㅎ

버터에 통마늘, 애호박, 양송이버섯을 볶아서 가니쉬로 준비한 다음에 마지막에 방울토마토까지 넣어주면

한우채끝살과 어울리는 가니쉬 완성. 옆에 보이는 와인은 제가 사온 와인입니다. ㅎㅎ

지금봐도 비쥬얼 미쳤네요.. ㅎㅎㅎ

그 다음 코스로는 이베리코목심 리버스시어링.

사실 채끝살도 너무 맛있었지만, 이베리코목심의 육즙이 미쳤습니다. 진짜 너무 고소했어요.

후식으로는 하몽&메론과 딸기를 먹으면서 입가심을 하고 밀린 이야기를 나누다가,

3차전으로는 숙성회를 시켰네요. 중짜리로 시켰다는데 진짜 숙성회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진짜 후식으로는 치즈팝콘과 사진에는 안보이는 케이크로 먹방 마무리..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쉴새없이 먹방 찍으면서 밀린 이야기도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저녁에 밖에서 약속 잡고 늦게까지 만나기가 쉽지 않은데 이렇게 홈파티하면서 밀린 이야기도 나누고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것으로 20.12.26(저녁) 홈파티(feat 한우채끝스테이크, 이베리코목심, 숙성회) 먹방 일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JTkg2kFRjf/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