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28(점심) 하남시 무봉리토종순대국&부대찌개 상일IC점 (feat 부대찌개)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2.28(점심) 하남시 무봉리토종순대국&부대찌개 상일IC점 (feat 부대찌개)

by S머프 2020. 12. 28.

친구와 점심 약속이 있어서 친구 직장 근처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뭘 먹을까하다가 친구가 추천해준 무봉리 토종 순대국&부대찌개 집. 

아무래도 하남에서 상일 IC근처에 위치해있다보니 차만 있으면 접근성도 괜찮고, 주차장이 널찍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해서 좋았습니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네요. ㅎㅎ

입구는 코로나 때문에 방역을 철저히 신경쓴 모습도 눈에 띄었습니다. ㅎㅎ

원래 여기는 순대국이 메인인것 같은데, 순대국에 나오는 육수를 이용해 부대찌개도 파는것 같더라고요. 많은 손님들이 순대국을 먹고있었습니다.

가격은 보시는 바와 같고요, 저는 아무래도 어제 순대국을 먹었다보니 부대찌개를 선택했습니다. ㅋㅋ

2인분을 시켰는데 양이 엄청 나죠?

확실히 순대국에 들어가는 육수를 써서 그런지 국물이 시원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처음엔 우동사리가 들어가 있었는데, 우동사리 다 흡입한 이후에 라면사리를 넣어서

라면사리까지 다 흡입하고

부대찌개 남김없이 모조리 다 먹었네요. ㅎㅎ 오랜만에 친구와 만나서 부대찌개 맛있게 먹고 밀린 이야기도 나눌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이것으로 20.12.28(점심) 하남시 무봉리토종순대국&부대찌개 상일IC점(feat 부대찌개)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JWMb7qlxld/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