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30(점심) 안동 계림상황삼계탕(feat 구 비봉삼계탕)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12.30(점심) 안동 계림상황삼계탕(feat 구 비봉삼계탕)

by S머프 2020. 12. 30.

오늘은 날씨가 정말 추웠죠. 뭘 먹을까하다가 오랜만에 안동에 있는 계림상황삼계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예전에 이름은 비봉삼계탕이였는데 어느새 이름을 바꿧더라고요,. ㅎㅎ

안그래도 현관 간판에 (구)비봉이라고 적혀있네요.

상황삼계탕은 안동병원 옆에 위치해있고 주차장이 널찍히 확보되어있어서 차만 있다면 접근성이 나쁘지 않은편에 속합니다.

가격은 메뉴판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상황약수삼계탕을 먹었습니다. 이것저것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약수삼계탕이 제일 낫더라고요 ㅎㅎ

담금주는 사장님 취미이신지, 입구옆에 엄청나게 많은 담금주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ㅎㅎ

밑반찬은 삼계탕과 어울리는 반찬들로만 잘 구성이 되어있고요, 개인적으로 배추겉저리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ㅎㅎ

상황삼계탕 본모습입니다. 색깔이 남다르죠?

맛도 어디서 맛보기 쉽지않은 그런 색다른 맛입니다. 맛이 있으면서도 뭔가 건강해지는 그런맛이라 해야할까요.

뚝배기가 뜨거워서 삼계탕 한마리 다 꺼내서 식히면서 잘 먹었습니다. ㅋㅋ

끝으로 식혜도 준비가 되어있어서 삼계탕 잘 먹고 후식으로 식혜까지 먹으면 완벽했네요. ㅎㅎ

 

혹시 안동에 오실일 있으신분들이 계시다면, 꼭 계림상황삼계탕 들려보시라고 강력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안동에서도 유명한 삼계탕 맛집이에요.

 

이것으로 20.12.30(점심) 안동 계림상황삼계탕(feat 구 비봉삼계탕)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Jazk95F-b1/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