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29(저녁) 대전 잭아저씨 족발&보쌈(feat 보족세트)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1.29(저녁) 대전 잭아저씨 족발&보쌈(feat 보족세트)

by S머프 2021. 2. 2.

간만에 대전 사는 고등학교 친구를 보러 놀러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원래는 다른 식당을 가려다가, 그곳이 문을 닫았길래 계획에 없이 가게된 잭아저씨 족발&보쌈집입니다. ㅎㅎ

가게밖에서 보니까 DP가 참 잘되어있더라고요 ㅎㅎ

아예 가게 밖에 가격이 붙어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대략 얼마나 나올지 가격 확인이 가능하니.. 밖에서 보기에도 식당이 깔끔해보여서 메뉴를 정하고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보족세트를 먹기로했습니다. ㅎㅎ 너무 배불리 먹는것보단 살짝 부족한게 나은것 같아서 남자 둘이서 소짜로 시켰네요.. ㅎㅎ

음식을 시키니 기본 찬은 보시는 바와 같이 나오는데 오뎅탕에 넣고 끓여먹을 수 있게 생우동사리를 아예 따로 주더라고요. ㅎㅎ

보족세트 둘다 먹을만 했는데 개인적으론 족발이 좀더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뭔가 탄수화물이 필요할것 같아서 주먹밥도 시켰습니다. ㅎㅎ 불닭이랑만 잘어울리는줄 알았는데 족발이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주먹밥 오물오물 섞는것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학창시절 친구랑 소주한잔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면서 정말 즐거운 보냈습니다. ㅎㅎ

 

맛도 괜찮고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혹시 대전에서 족발이나 보쌈 드시고 싶다면 대전 잭아저씨 족발&보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요즘 워낙 배달이 잘되어 있어서 그런가 식당안에서 식사하면서 보니까 배달 주문 엄청 많이들어오더라고요. ㅎㅎ

 

무튼, 먹는 메뉴도 중요하지만, 누구와 먹는것도 참 중요한것 같습니다. ^^

 

이것으로 21.01.29(저녁) 대전 잭아저씨 족발&보쌈(feat 보족세트)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KyeT3jFU4D/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