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30(점심) 광명시 하안동 착한낙지(feat 낙지덮밥, 왕돈까스)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1.30(점심) 광명시 하안동 착한낙지(feat 낙지덮밥, 왕돈까스)

by S머프 2021. 2. 2.

매콤한게 땡겨서 정말 오랜만에 광명시 하안동에 위치한 착한낙지에 방문했습니다.

요즘 겨울이벤트로 산낙지 1+1 하나보네요. 근데 여기서 산낙지는 한번도 안먹어 본건 함정.. ㅋㅋ

가게 앞에는 주차장이 널찍이 구비되어 있는게 맘에 드는 요소중 하나네요 ㅎ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고 입식 테이블로 되어 있어서 식사하기 편합니다. ㅎㅎ

메뉴는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저는 낙지덮밥 보통 맛과 왕돈가스 하나 이렇게 시켜서 인당 만원 정도 되게 주문해서 식사를 즐겼습니다.

기본베뉴는 순두부가 에피타이져로 나오고 미역냉국과 콩나물은 낙지덮밥 먹을때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게 반찬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먹을 수 있는 샐러드까지 나와서 식사 밸런스가 맞는달까요.. ㅎㅎ

메인 메뉴인 낙지덮밥의 산낙지 볶음입니다.. ㅎㅎ

이 토실토실한 다리좀 보세요 ㅎㅎㅎ

저는 아예 낙지덮밥과 콩나물 한꺼번에 넣고 비볐습니다. ㅎㅎ

크... 낙지덮밥은 사랑입니다.. +ㅁ+

그리고 같이 시킨 메뉴인 왕돈가스. 진짜 크리 엄청 푸짐하죠? ㅎㅎ

허겁지겁 먹다가 찍어서 돈가스가 많이 줄었네요.. ㅋㅋ 비록 낙지 전문집이지만, 돈가스도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ㅎㅎ

가끔 먹으러가는 착한낙지. 사진 보니까 침이 고이네요.. ㅎㅎ 많이 맵지도 않고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혹시 낙지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이것으로 21.01.30(점심) 광명시 하안동 착한낙지(feat 낙지덮밥, 왕돈까스) 맛집 탐방일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KyqK3hF1Jz/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