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05(브런치) 포항 북구 커피김마녀(feat 와플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2.05(브런치) 포항 북구 커피김마녀(feat 와플맛집)

by S머프 2021. 2. 5.

오랜만에 와플이 먹고 싶어서 와플 맛집인 포항 북구에 위치한 커피김마녀에 들렸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간판이네요 ㅎㅎ

메뉴는 개인카페 치고 싼편은 아닌것 같지만, 그만큼 맛하나는 보장하는것 같습니다. ㅎㅎ 메뉴판 밑에 있는 컵들 DP도 참 이쁘네요 ㅎ

카페 크기는 많이 크진 않지만, 간단하게 서류 업무할 수 있도록 콘센트 꽂을수 있는 자리도 있고 자리 배치가 나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먹고싶었던 주인공인 수제와플. 6,000원인데 주문하자 마자 굽기 때문에 진짜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생크림과 아이스크림, 와플과 찰떡궁합이죠. ㅎㅎㅎ

글 작성하는 와중에도 다시 군침이 도네요. ㅋㅋ

저는 자몽에이드를 좋아해서 보통 자몽에이드 많이 시키는데, 사실 와플과는 아메리카노가 더 잘어울릴것 같습니다. ㅋㅋ

 

혹시 포항 북구에 법원쪽 근처 들리실 일 있는분들께는 꼭 와플 한번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것으로 21.02.05(브런치) 포항 북구 커피김마녀(feat 와플맛집)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K5Pl8iFaab/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