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10(점심) 대구 동대구역 와우정(feat 한우육회비빔밥, 한우고기정식)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2.10(점심) 대구 동대구역 와우정(feat 한우육회비빔밥, 한우고기정식)

by S머프 2021. 2. 10.

오늘은 점심을 먹으러 와우정이란 곳을 방문했습니다.

간판에도 나와있듯이 한우식육식당입니다. ㅎㅎ

메인메뉴는 소고기국밥, 버섯생불고기전골, 소고기찌개, 육회비빔밥, 소고기정식 이렇게 다섯가지인데요

점심에는 점심특선으로 1인당 9천원에 식사를 즐길수 있습니다. ㅎㅎ

소고기를 먹을 경우 상차림비가 4천원이 들어간다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여긴 셀프바가 있는데,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떡볶이나 소시지가 거의 동이났습니다.. ㄷㄷ

그리고 특이한게 직접 계란후라이를 해먹을 수 있도록 준비해놨더라고요 ㅎㅎ

셀프바가 다 떨어지기전에 먹을만큼만 좀 담아와봤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도토리묵이 정말 맛있었고 떡볶이나 소세지는 별로더라고요.. ㅜ

식사는 한우고기정식 2인분과

육회비빔밥을 시켰는데요

 

깔끔하게 먹는것 좋아하신다면 육회비빔밥을 추천드리고, 든든하게 드시고 싶다면 한우고기정식을 추천드립니다. 고기가 신선해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맛은 괜찮았지만 가성비 생각하면 그냥 평균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 명절 연휴 전날이라 그런지 뭔가 맘이 싱숭생숭 하던데 얼른 연휴 푹 쉬었으면 좋겠습니다

구독자 분들도 즐거운 명절연휴 되시고 맛있는거 많이드시길 바랍니다.

 

이것으로 21.02.10(점심) 대구 동대구역 와우정(feat 한우육회비빔밥, 한우고기정식)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LHOv_cl8ay/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