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09(저녁) 대구 영선시장 하나치킨(feat 후라이드 치킨)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2.09(저녁) 대구 영선시장 하나치킨(feat 후라이드 치킨)

by S머프 2021. 2. 9.

오늘 퇴근하고 등산을 다녀왔더니 배가 고파서 급 치킨을 시켜먹게 되었습니다.. ㅋㅋ

저번에도 시켜먹었던 하나치킨. 이번에도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했네요.

하나치킨은 영선시장안에서 꽤나 유명한 맛집으로 알고있는데요, 대구MBC 방송도 탓나봅니다. 테이크아웃한다고 가격할인해주는건 없지만 상당히 양이 많고 맛있어서 요즘 여기에서만 사먹게되네요.

내부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뭔가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그러한 인테리어가 개인적으로 맘에들더라구요.. ㅎㅎ

이번엔 후라이드 치킨 한마리로 시켰는데요, 다른 치킨집과는 다르게 치킨 한마리라도 종이박스 두곳에다가 포장해 주더라고요. ㅎㅎ 

아마도 치킨을 분산시켜서 최대한 눅눅함을 없애주려는 목적인것 같습니다.

옛날통닭의 느낌이 나는 후라이드여서 그런지 닭에 염지는 최소화 되어있고, 맛소금을 찍어먹는 방식으로 치킨을 즐기면 되는데요, 요즘 프렌차이즈회사에서 나오는 크리스피 치킨과는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ㅎㅎ 치킨 자체의 고소함과 맛소금으로 간을 잡아주는게 양념치킨들과는 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 ㅎㅎ

 

하루만 버티면 설 연휴인데 구독자 분들께서도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는 연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것으로 21.02.09(저녁) 대구 영선시장 하나치킨(feat 후라이드 치킨) 후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LEcya2FpgC/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