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4.15(디저트) 포항 남구 디저트 카페 마벨(feat 수제쿠키 맛집)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1.04.15(디저트) 포항 남구 디저트 카페 마벨(feat 수제쿠키 맛집)

by S머프 2021. 4. 15.

점심 맛있게 먹고 제가 포항에서 가장 좋아하는 최애 디저트 카페인 마벨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마벨 처음 맛보고 반해서 종종 방문하는데, 오픈한지 얼마안됐는데도 워낙 맛있어서 그런지 금방 유명해진것 같더라구요.. 인기많은 메뉴는 미리 예약안하면 금방 솔드아웃인.. ㅠㅠ

 

 

안에서 커피도 파는데 원두 좋은거 쓰시는지 커피도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바나나 마들렌(2,700원), 레몬 마들렌(2,300원)에 커피 한잔 시켰는데, 단골이라고 휘낭시에도 하나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ㅎ 완전 친절하신 사장님.. +ㅁ+

 

매장에서 직접 먹는걸로 주문하면 커피까지 직접 자리에 가져다주시네요. ㅎㅎ

사장님께 마들렌과 휘낭시에는 무슨차이인가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휘낭시에는 밀가루보다 너츠가루와 버터가 더 많이 들어가있어서 더 풍부한 맛을 낸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혹시 모르셨던 분들은 상식겸 알아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쇼케이스에 진열된 제품들은 조금더 비싼데, 넛츠 초콜릿 타르트는 아쉽게도 어제부로 판매 종료하고 신메뉴 준비중이라고 하더라고요.. ㅎ

 

다음에 신메뉴 나오면 새롭게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이것으로 21.04.15(디저트) 포항 남구 디저트 카페 마벨(feat 수제쿠키 맛집) 디저트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S머프 인스타: www.instagram.com/p/CNrUo77FvTM/ 맞팔 환영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