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이동 깔끔한 한방순대국 맛집 <돈값하는 국밥집>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포항 이동 깔끔한 한방순대국 맛집 <돈값하는 국밥집> 후기

by S머프 2023. 4. 21.

오랜만에 포항 이동에 위치한 한방순대국 맛집인 돈값하는국밥집에 방문했어요.

 

 

돈값하는국밥집

경북 포항시 남구 이동로 8 성동빌딩
054-276-1117

 

돈값하는국밥집은 포항 이동에 위치해있는데요, 가게 앞에 주차장이 살짝 협소하다는 단점만 빼면 정말 뭐하나 빠질게 없는 국밥 맛집이라 생각하는데요,

 

가게 내부는 오픈 주방으로 되어있어 깔끔하게 음식 나가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수 있어 신뢰가 더 가더라고요 ㅎㅎ

 

가게 테이블은 전부 입식으로 되어있고요'

 

대표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저는 이번엔 돼지국밥 느낌으로 고기만국밥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찬은 보시는바와 같고, 찬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전부 국밥과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국밥은 김치만 있으면 한그릇 뚝딱 아닐까요 ㅎㅎ

 

부추 넣고 공기밥 한그릇 넣고 말아서 깍두기에 곁들여 먹으니 한그릇 순삭이더라고요. ㅎㅎ

 

포항 이동에서 깔끔한 국밥집을 찾으신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