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남구 활어회 맛집, <광스시> 스페셜코스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포항 남구 활어회 맛집, <광스시> 스페셜코스 후기

by S머프 2023. 7. 18.

오랜만에 지인과 오마카세 말고 활어회를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광스시

경북 포항시 남구 상공로 53
0507-1434-1789

광스시는 활어회를 다뤄서 요즘 숙성회에 질린 저에게 어떤 맛을 선사해줄까 하는 기대를 가지고 방문할수 있게되었습니다..

여느 스시집과 비슷하게 닷지에 테이블이 있고

룸도 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조용하게 식사하는걸 좋아해서 룸으로 예약해서 룸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간 덕분인지 앉자마자 바로 식사가 준비되었습니다. ㅎㅎ 에피타이저로 나온 샐러드는 상큼하고 입맛을 돋궈주기엔 충분

 

 

 

이후에 나온 초밥. 쉐프님께서 스시무라에서 오래 근무하셧다던데 그래서 그런가 스시무라 초밥집 느낌이 나더라구요. ㅋㅋ

메인 메뉴인 활어회, 사장님께서 직접 서빙해주시면서 각 부위별 생선별 설명을 해주신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이후 나온 메로구이 . ㅋ 메로 구이는 진리죵 ㅎㅎㅎ

 

이후에 나온 우동. 무난했습니다. ㅎㅎ

 

복지리탕. 깔끔하니 소주가 생각나는 맛이였답니다. ㅎㅎㅎ

점심 식사만 아니였으면 소주한잔 했을텐데 말이죠.. ㅠㅠㅎㅎ

 

전복, 가리비찜. 깔끔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아귀간-안키모 와 조미김의 조합으로 뭐 다른것 없이 요렇게 조합만 해서먹었는데도 완전 맛있었다는

 

 

마지막으로 나온 식후 디저트. 상당히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ㅎㅎ

 

매번 오마카세 숙성회만 먹다가 활어회를 먹으니 더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포항 남구에서 활어회 맛집을 찾으신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