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유명한 중식당 맛집은 여기, <금문도> 강화속노란간짜장 등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강화도 유명한 중식당 맛집은 여기, <금문도> 강화속노란간짜장 등 후기

by S머프 2023. 7. 31.

강화도에 볼일이 있어 지인과 만났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된 금문도입니다.

 

 

금문도

인천 강화군 강화읍 중앙로 43 2층 213호

032-933-0833

사실 전 몰랐던 식당인데 지인이 강화도에서 그렇게 유명한 식당이라고 추천을 해서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좀 이른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웨이팅하고 있더라고요. 그래도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지 저희도 다행히 오래 기다리지는 않고 입 장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대표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요즘 잘되는 식당들은 왠만하면 주문을 이렇게 태블릿으로 받는것 같더라고요. 이렇게 태블릿으로 주문받으면 따로 오더 실수할일도 없고 나름 좋은것 같습니다..ㅋㅋ

 

 

강화속노란간짜장 항공샷입니다. ㅋ

금액은 만원인데 만원치고 정말 푸짐하다 생각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인스타나 블로그에 올리기도 좋은 비쥬얼이고요..ㅋㅋ

 

 

금문도 만의 특제 면. 쫄깃하니 완전 개인취향 저격이였습니다. ㅎㅎㅎㅎ

 

 

압도적인 간짜장 소스만 찍어봤습니다. ㅋㅋ

SNS에 올릴수 있도록 비쥬얼도 좋고 실제로 맛도 좋아서 더더욱 만족..! ㅋㅋ

 

짜장만 먹어볼순 없겟죠?! 짬뽕도 시켰습니다. ㅎㅎ 해산물 듬뿍이라 소주한잔이 생각나는..그런 메뉴였답니다. ㅋㅋ

 

 

 

일단 면이 쫄깃하니 맛있어서 전반적으로 합격을 줄수밖에 없었습니다. ㅋㅋ

 

강화도에서 중식당 맛집을 찾으신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