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텍사스 정통 바비큐 맛집을 찾았다 !! <라살루드> 리얼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텍사스 정통 바비큐 맛집을 찾았다 !! <라살루드> 리얼 후기

by S머프 2023. 11. 10.


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 ~!

S머프 입니다.

오늘은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텍사스 정통 바비큐 맛집인 라살루드에 방문한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려고해요.

 

라살루드

대구 수성구 무학로 87

전화번호
053-585-9000


 

라살루드는 수성구 무학로 37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가게 찾기도 쉽고 가게 앞에 주차장도 널찍이 구비되어 있어서 접근성이 아주 편리했답니다. ㅎㅎ

 

가게 입구 앞에는 바베큐를 할때 쓰는 기구가 있었어요. 이걸 바베큐 통이라고 하면 될까요.. ㅎㅎ 유튜브에서나 보던 대형 바비큐 기구가 있다보니 신기했어요. 입구 앞에서부터 풍겨오는 훈연향이 대박.. ㅎㅎ

 

내부는 전부 입식 테이블로 되어있었습니다. ㅎㅎ 깔끔한 나무 인테리어, 개인적으로 너무 극호였어요!! ㅎㅎ ㅋㅋㅋ

 

대표 메뉴는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저는 뭘 시킬까하다가

 

3meat choice(5만원 짜리)
1.풀드포크 2.하프치킨 5.브리스킷
하우스버거 단품

 

요렇게 시켜서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먼저 소감을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하우스버거 > 브리스킷 > 풀드포크 > 하프치킨

 

다 맛있긴했지만 인상에 남는 순을 꼽자면 위와 같았어요.. ㅎㅎ

 

테이블 위에는 이렇게 여러가지 양념통들이 준비되어있었구요 특히 맨 오른쪽에 바비큐 특제소스는 직접 사장님께서 만드시고 숙성을 거쳐서 내놓는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조금 기다리니까 금방 나온 본 베뉴입니다.

먹음직스럽쥬? ㅎㅎ 개인적으로 진짜 하우스버거의 버터향과 고급진 패티가 진짜 최고였어요.. ㅎㅎㅎ

 

사이드메뉴로는 코울슬로와 매쉬드 포테이토, 프렌치프라이를 시켰는데 요 조합은 고기랑 먹기엔 언제나 정답이라고 생각해요 ^^;;; 짱짱 ㅋㅋ

 

 

위에서 말씀드렸던 하우스버거. 수제버거 중 제가 먹었던 원탑이라고 말씀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정말 하우스버거 번부터해서 고기 패티, 그리고 들어간 다른 채소 들이 너무 신선하고 정말 맛있어서 

정통 바비큐인 브리스킷이나 풀드포크보다도 더 머리속에 남았는..!!

 

요건 바베큐에 곁들여 먹을수 있는 번이였는데요 번들도 버터에 아주 맛있게 잘 구워져서(?) 나와서 번만 먹어도 사실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저기에다가 풀드포크 혹은 브리스킷을 얹고 코울슬로에 특제 바비큐소스까지 얹어두니 정말 대박이였어요. ㅎㅎ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텍사스 정통 바비큐 맛집 라살루드가 궁금하시다면,

 

그럼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