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22(저녁) 안동 경복궁 맛집 탐방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09.22(저녁) 안동 경복궁 맛집 탐방기

by S머프 2020. 9. 23.

오늘은 안동 정하동에 위치한 경복궁에서 보리굴비를 먹었습니다.

 

경복궁 입구는 이렇게 인테리어 되어있고요, 안에는 좌식으로 되어있습니다.

 

2인에 보리굴비 한마리인데, 저는 지인과 각 1마리씩 먹었네요 ㅋㅋ

 

보리굴비를 시키면 녹차물을 주는데 화면 왼쪽에 보이는 녹색물이 바로 녹차입니다. 저기에 밥말아먹으면 꿀맛이더라고요.. ㅎㅎ 왜 밥이 공기밥이 더보이냐면, 나중에 육회비빔밥을 추가로 시켰거든요. 진짜 배불리 잘먹었습니다. 육회비빔밥도 정말 맛있었는데 깜빡잊고 사진을 찍을 생각을 못했습니다.. ㅠㅠ

 

사실 경복궁이란 식당은 소고기가 맛있는데, 소고기말고 보리굴비 정식으로 정갈하게 저녁식사를 했는데 정말 만족하게 잘 먹었습니다.

 

소고기도 강추고 보리굴비 또한 추천드릴만 하네요.

 

이것으로 20.09.22(저녁) 안동 경복궁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