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25(야식) 초간단 매콤순대볶음(feat 피코크 감자튀김)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09.25(야식) 초간단 매콤순대볶음(feat 피코크 감자튀김)

by S머프 2020. 9. 26.

이마트 장을 보다가 순대와 돼지내장 묵음을 2천원에 할인하여 판매하길래 냉큼 줏어왔습니다. ㅋㅋ

보시다싶이 3300원 짜리가 2000원으로 할인되어서 냉큼 집어왔더랫죠.. ㅋ

 

저는 순대를 매콤순대볶음으로 변신시키기 위해 위의 세가지를 사용했습니다. 케찹, 불닭소스, 그리고 후추

먼저 식용유를 잘 둘러준뒤

 

케첩, 불닭볶음소스, 후추를 4:2:1 비율로 넣어주고 바로 순대를 넣어주었습니다. 근데 케첩이 식용유와 만나면서 펑펑 튀기길래 사진찍을새도 없이 순대를 넣어줬습니다 ㅠㅠ 이후 매콤한맛을 뭐로 잡아줄까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순대는 우리나라 매운맛을 대표하는 청양고추와 잘 맞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청양고추를 추가해줬습니다.

청양고추를 넣고 잘 볶아주니.. 돼지냄새는 안나는데 매콤한맛이 부족할것 같아서 청양고추 두개를 추가로 넣어줬습니다.

 

그리고 순대볶음만 먹으면 뭔가 아쉬울것 같아서 피코크에서 나온 감자튀김을 에어프라이어에 따로 구워줘서 술한상 차려봤네요. ㅎㅎ 돈 2천원의 행복으로 불금 야식을 책임졌습니다. ㅋㅋ

 

이것으로 20.09.25(야식) 초간단 매콤순대볶음(feat 피코크 감자튀김) 요리일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