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가성비 전 맛집, <산전수전> 모듬전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대구 수성구 가성비 전 맛집, <산전수전> 모듬전 후기

by S머프 2023. 8. 1.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가성비 좋게 한잔하려고 음식점을 찾아보다 한 지인의 강력추천으로 방문하게된 산전수전 입니다. ㅎㅎ

 

 

산전수전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59길 14-13
053-751-3326

산전수전은 전집 맛집인데요, 가성비가 좋아서 이른 시간부터 사람이 많더라고요. 가게 맞은편에는 유료 주차장이 있으니 차를 가지고 오셔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답니다.

 

대표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여섯명이서 모듬전 두개 시켜서 먹었는데 진짜 배터지게 먹었답니다 .ㅎㅎ

15가지 기본반찬으로 시작해서 두부전, 동태전, 육전, 깻잎전, 빈대떡 그리고 마지막 국물류로 순두부찌개까지.. 진짜 최고였습니다. ㅋㅋ

 

기본찬 클라스... 모듬전 두개 시키니까 테이블이 정말 꽉차더라구요!

 

평소에 사진 잘 안찍는 지인들도 진짜 입이 떡벌어지게 안주가 많이나오니 다들 한장씩 사진 찍기 바빳습니다..ㅋㅋ

양만 많은게 아니라 반찬 하나하나가 맛도 정말 좋아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두부전부터 해서 전 하나하나 붙일때마다 코스요리처럼 내어주셨습니다.

제가 원래 두부전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두부전은 찐이였습니다...ㅋ

그냥 술안주로 술이 쫙좍~

 

그외에 다른 전들도 하나같이 훌륭했습니다.

저희가 조금 이른시간에 식당에 들어갔는데 얼마 지나지않아 식당이 꽉찼는데요 그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ㅎㅎㅎ

 

 

마지막에 순두부찌개까지 나와서 술안주로는 최적의 식당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이 모든것이 35,000원이라니.. ㅋㅋ 실제로 안주값보다 술값이 더 나왔네요. ㅋㅋ

그리고 더 중요한건 모든 안주가 맛있었다는 사실.. ㅎㅎㅎ

 

대구 수성구에서 가성비 좋은 안주집을 찾으신다면 산전수전 강력추천드립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