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효자동 냉동삼겹살 맛집, <돼지빠 효자점> 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포항 효자동 냉동삼겹살 맛집, <돼지빠 효자점> 후기

by S머프 2023. 9. 21.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삼겹살에 식사를 하러 효자동에 위치한 돼지빠에 다녀왔습니다.

 

돼지빠 효자점
경북 포항시 남구 효성로60번길 4 1층, 효자동 풍림아이원 해창 골목, 효자동 풍림아이원 해창 골목
0507-1445-9016

 

 

돼지빠 효자점은 프랜차이즈였더라구요, 처음 간 고기집인데 밖의 인테리어는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장도 널찍이 구비해서 좋았습니다.

 

 

태블릿 피씨로 주문을 받더라구요, 처음엔 냉동삼겹살이랑 마실거를 시켰습니다. ㅎㅎ

 

냉동 삼겹 말고 숙성 삼겹도 있는데, 어떤걸 시키더라도 밑반찬으로 다 이렇게 셋팅 된다고 하더라구요. 깔끔하게 잘나와서 좋았습니다. ㅎㅎ

 

고기를 맛있게 즐기는법, 복음밥 맛있게 즐기는법 보통 이렇게 적혀있는곳 얼마 없던데 이런것도 적혀있고 서비스가 너무 친절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삼겹살 시키니까 부추랑 김치는 기본으로 세팅해주시더라구요. 삼겹살에 부추랑 김치는 진리죠! ㅋㅋ

 

 

부추 삼겹살은 빨리 익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냄새 1도 안나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볶음밥을 먹을까 하다가 시원한 냉면이 생각나서 냉면시켰는데 양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포항 효자동에 위치한 돼지빠가 궁금하시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