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역에서 해장을 하고싶다면 여기서, <이여곰탕 역삼점> 방문후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역삼역에서 해장을 하고싶다면 여기서, <이여곰탕 역삼점> 방문후기

by S머프 2023. 10. 4.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요즘 역삼동 맛집 기행기를 많이 쓰게 되네요. ㅎㅎ

오늘은 전날 과음하고 해장하기도 좋고 그냥 식사용으로도 좋은 역삼역의 곰탕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ㅎㅎ

 

이여곰탕 역삼점


서울 강남구 논현로85길 23 영원빌딩 1층

0507-1324-2508


 

저는 보통 후기를 남기기전에 가게 간판부터 테이블 메뉴판 순으로 사진을 찍어서 리뷰를 남기는 편인데요, 여기는 가게 간판 찍으려고 하는데 워낙 밖에서도 대기하는 손님분들이 많아서 다른분들 얼굴이 노출될까봐 가게 간판 찍는걸 포기했습니다..ㅠㅠ 그정도로 사람이 많은 인기 좋은 식당이라고 이해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이여곰탕 역삼점은 해장하러 방문한 곳인데 지인의 추천으로 너무 괜찮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대표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고 저같은 경우엔 무조건 첫방문에는 가게의 시그니처 메뉴를 시켜먹는편입니다. 그래서 전 그냥 일반 곰탕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ㅎㅎ

 

 

밑반찬 구성은 간단합니다. 고기 찍어먹을 간장/와사비 소스 그리고 김치. ㅎㅎ

김치는 직접 담그시는것 같더라구요

 

본 메뉴인 이여곰탕이 나왔습니다. 토렴식으로 엄청 뜨겁지 않게 주문하면 진짜 3분만에 나오는것 같았어요. 오히려 너무 뜨겁지않아서 개인적으로는 기다리지 않고 호호 불지않고 먹어도 되서 너무 좋았구요, 고기도 부드러우니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해장으로도 좋고 식사로도 좋을거라는 지인의 말이 무슨 말인지 단박에 이해가 가더라구요.ㅎㅎ

 

개인적으로 다음에도 역삼역에서 국밥 생각나면 여길 재방문할것 같습니다.

 

역삼역에 위치한 이여곰탕이 궁금하시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