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역 신규개장한 돈카츠 맛집을 찾았다 <백소정> 방문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역삼역 신규개장한 돈카츠 맛집을 찾았다 <백소정> 방문기

by S머프 2023. 10. 5.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역삼역에 돈카츠 맛집이 별로 없는 편인데 이번에 오픈한지 얼마 안된 돈카츠 맛집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ㅎㅎ

 

역삼역이 술집은 많은데 은근 돈카츠 맛집 찾기 어려웠거든요..ㅋㅋ

그러던 와중 신규 오픈한지 얼마 안된 백소정이 그렇게 괜찮다는 소문을 입수한 저는 냉큼 달려갔습니다..ㅋㅋ

 

백소정 역삼역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1층, 백소정 역삼역점

02-558-5184


 

 

백소정 역삼역점은 오픈한지 얼마 안되기도 했고 프랜차이즈로 원체 백소정 자체가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크게 거를 타선 없이 믿고 방문할수 있었답니다. ㅎㅎ

 

새가게 답게 깔끔한 외관보세요. ㅎㅎ

 

 

 

내부는 전부 입식테이블로 되어있고 새가게 답게 요즘 트렌드에 맞춰 태블릿으로 주문을 받아주셨습니다.ㅎㅎ

 

 

특히나 신규가게들은 요런 영수증 리뷰를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네이버영수증 리뷰가 제일 반응이 좋나봐요 ㅎㅎㅎ

서비스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서 저도 영수증 리뷰까지했답니다. ㅋㅋ

 

 

돈카츠 메밀소바, 그리고 돈카츠 마제우동 세트를 시켰는데요

먼저 돈카츠 마제우동 세트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제우동 너무 좋아하는데 이날따라 전 국물이 많이 땡겨서 메밀소바를 시키고 지인이 마제우동 시켜서 한입 먹어봤는데 JMT..ㅎㅎㅎ

 

 

제꺼인 돈카츠 메밀소바 세트. 위에 토핑이 엄청 많죠? ㅎㅎㅎ 돈카츠도 정말 맛있게 튀겨주셨고 다른 반찬들도 훌륭했습니다.

 

 

항공샷 한방. ㅎㅎ 중간에 보시면 희여멀건거. 저거 바로 떡튀김인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돈카츠 소스랑도 정말 잘어울려서 깜짝 놀랐습니다... +ㅁ+

역삼역에도 이젠 돈카츠 맛있게 먹을곳이 있다니 완전 감동 ~!! ㅋㅋㅋ

 

 

아 마지막에 찍은 요건 영수증 리뷰로 받은 새우 튀김입니다. 개인적으로 서비스도 너무 만족스러웠고 매장 청결도며 음식의 상태며 뭐 하나 빠지지 않고 만족스러워서 정말 맛있게 기분좋게 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역삼역에서 돈까스 맛집, 돈카츠 맛집을 찾으신다면, 백소정 어떠실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