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동 이자카야의 정수를 찾았다.. <센야 본점> 리얼리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역삼동 이자카야의 정수를 찾았다.. <센야 본점> 리얼리뷰

by S머프 2023. 10. 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지인과 만나 술한잔 하기로했는데

지인이 얼마전에 이자카야집 대박인곳 찾았다고 그렇게 입에 침이 마를새 없이 강력추천을 하길래 지인의 추천을 믿고 방문하게된 센야 본점입니다.

 

센야본점


서울 강남구 역삼로9길 25 1층

02-538-5827


 

센야 본점은 역삼동에 위치해있는데요, 역삼역과 강남역 사이에 위치해있는데 차로 방문하긴 좀 애매하고 도보로 이동하는게 좋은것 같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엔 역삼역에서 볼일 보다가 이동해서 조금 걸었습니다.(도보로 한 십분정도 걸은것 같네요) 혹시 방문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내부는 전부 입식테이블로 되어있고요, 일본풍 느낌 잘 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ㅎㅎ 첫 인상부터 완전 개인취향 저격!!

 

 

대표 메뉴는 보시는바와 같습니다. 여기서 이저저거 시켜먹어봤는데, 저를 소개해준 지인왈: 여기 맛없는 메뉴가 없다. 진짜 본인이 강남에서 먹어본 이자카야중 넘버원탑이라고 그렇게 칭찬을 많이 하더라구요..ㅎㅎ

 

 

사장님께서 디피해두신 피규어들 아기자기하니 귀여워서 한장 찍어봤습니다..ㅎㅎ

이거도 생각보다 돈 엄청 많이 나가실텐데. 사업하신 돈으로 요거사시는데 많이 투자하신듯요? ㅋㅋ

 

 

처음엔 모츠나베(일본식 대창전골) 시켜서 술한잔 했는데 와 이거 진짜 술안주, 술도둑이였습니다... 일본풍으로 한국식 느낌 하나도 안나고 정말, 마치 일본에서 먹는듯한 그런 느낌이 들 정도의 퀄리티였어요. ㅎㅎ

안그래도 올 겨울에 일본 놀러갈 예정인데 가서 한번 더 비교해봐야겠습니다.ㅎㅎ

 

 

중간에 시킨 꼬치구이. 하이볼과 함께 했는데 술안주로 요건 뭐 말할필요도 없겠죠? ㅎㅎ

사진을 찍은뒤엔 같이 나눠먹기 편하게 젓가락으로 다 빼서 먹었습니다. ㅎ

 

먹다가 가라아게도 맛있다고 하셔서 시켜봤습니다. 술안주로도 요것도 참 꿀떡꿀떡 잘넘어가쥬..ㅋㅋ 하이볼로 먹다보니 어느샌가 취해있더라고요.ㅎㅎ 

먹느라 바빠서 술사진은 못찍었네요. ㅋㅋ 

 

무튼 지인의 이야기대로 제가 강남일대에서 먹어본 이자카야 식당중 가장 일본풍에 가까운 베스트 식당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ㅎㅎ

 

역삼역에 위치한 센야 본점, 일본식 이자카야가 궁금하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후회는 안할듯 싶습니다.

 

지도는 아래에 첨부해두오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